뽑기 또는 퀘스트 진행으로 획득한 유닛은 각종 합성을 통해 더 강력해진다. 합성에는 유닛의 레벨을 높여주는 강화 합성, 최대 레벨 및 희귀도가 높아지는 진화 합성, 유닛의 능력치를 높이는 디럭스 함성이 준비되어 있다.


■ 강화 합성

강화 합성은 베이스로 선택한 유닛에 재료 유닛을 소모시켜 베이스 유닛의 레벨을 높이는 것이다. 단, 베이스 유닛의 최대 레벨까지만 높일 수 있고 최대 레벨은 유닛의 희귀도에 따라 달라진다.

방법은 유닛 메뉴에서 강화 합성을 터치, 베이스 유닛을 선택한다. 그리고 소재 유닛을 최대 6개까지 골라 합성을 터치하면 된다. 레벨이 높아지면 HP, 공격력, 회복, 진화pt가 상승하고 20레벨마다 스킬의 효과 또한 달라진다.

소재로 사용되는 유닛에는 일반 유닛 외에 강화 전용 유닛도 있으며 강화 전용 유닛은 일반 유닛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준다.


▲ 소재 유닛 칸을 터치해 소모 유닛 선택 후 합성! 합성 금액과 획득 경험치도 확인 가능



■ 진화 합성

진화 합성은 유닛이 최고 레벨이 되면 진행 가능한 것으로 유닛의 희귀도와 최대 레벨을 높여준다. 단, 진화 합성 후 베이스 유닛은 기존의 최대 레벨이 아닌 1레벨로 바뀐다.

방법은 유닛 메뉴에서 진화 합성을 터치, 최고 레벨을 달성한 베이스 유닛을 선택한다. 그리고 베이스 유닛의 진화pt에 맞게 최대 4개의 유닛을 소재 유닛으로 골라 합성을 터치하면 된다.


▲ 베이스 유닛을 고르고 필요 진화pt만큼 소재 유닛을 선택해 합성!


▲ 진화 합성 후 변한 유닛의 모습과 이름, 최대 레벨



■ 디럭스 합성

디럭스 합성은 베이스 유닛의 일정 능력치를 높이는 것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게 유닛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단, 디럭스 합성 전용 유닛에 따라 높아지는 능력치가 달라진다.

방법은 유닛 메뉴에서 디럭스 합성을 터치, 베이스 유닛을 선택한다. 그리고 디럭스 합성 전용 유닛을 골라 합성을 터치하면 된다.


▲ 디럭스 합성용 전용 유닛만을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 디럭스 합성 후 유닛의 능력치가 변하고 디럭스 강화 횟수가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