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은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이하,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를 2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E3 23개 상 후보에 올라 그 중 총 10개 부문에서 수상을 받은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는 팀 플레이가 강조되며 엄격하게 특성이 구분된 클래스가 모인 24인 멀티 플레이가 중심이다. 게임 내 캐릭터들의 다양한 특성은 각 플레이어가 팀 내에서 더욱 전문화 된 위치를 차지한다.

식물과 좀비는 각각 네가지 클래스를 가지며 각각 고유의 무기와 세가지의 특수한 능력을 가진다. 식물의 네가지 클래스는 The Peasshooter, The Sunflower, The Cactus, The Chomper이다. The Peasshooter는 빠른 이동속도와 광범위에 데미지를 입히는 씨앗 무기를 사용하고 The sunflower는 회복 스킬을 가진다. The Cactus는 스나이퍼와 같은 역할을 한다. The Chomper는 땅 밑에 숨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

좀비의 네가지 클래스는 The Foot soldier, The Scientist, The Zombie force, The All Star이다. The Foot soldier는 Z1 어썰트 블라스터를 사용하며 The Scientist는 회복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짧은 거리의 순간 이동도 가능하다. The Zombie force는 드론을 이용할수 있으며, The All Star는 자살 폭탄과 같은 스킬을 가진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는 각 맵 마다 독특한 특성이 있으며 스킬에는 얼음, 불, 독, 전기, 어둠 에너지 등의 속성이 존재한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의 심의 이용 등급은 12세 이용가 이며, XBOX360 플랫폼 전용 타이틀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