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레 마법도서관에는 친구 기능을 통해 친구 추가 / 소환 전투 / 인쇄방 참여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단, 친구 추가를 해야지만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친구 추가는 메인 화면의 하단 중앙에 있는 친구 메뉴를 터치하면 친구 리스트, 보낸 요청, 받은 요청, 친구 찾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중 친구 리스트에서는 원하지 않는 친구를 삭제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친구 찾기에서는 찾고자 하는 친구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과 랜덤으로 검색된 유저 리스트에서 바로 친구 신청을 할 수도 있다.


▲ 메인 화면에서 하단의 친구를 터치!

▲ 친구창의 친구 찾기에서는 친구 검색 및 랜덤으로 검색된 유저에게 친구 신청 가능!


소환 전투는 탐색을 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얻은 소환석을 소모해 진행되는데, 메인 화면의 하단에 있는 소환 메뉴를 터치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환석과 같은 이름의 금서를 소환하는 것이다.

소환석으로 금서를 불러내면 바로 전투가 진행되고 자신이 불러낸 금서는 친구 추가된 유저들에게도 전달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 획득한 소환석으로 금서를 소환해 친구와 전투를 할 수 있다


인쇄방 참여는 친구들과 함께 프리미엄 큐브 진행 상황을 관람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쇄방을 만들고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다. 초대에 응한 친구들은 자동으로 인쇄방으로 입장되며, 뽑기 상황을 함께 관람하며 감상을 공유할 수 있다.


▲ 인쇄방을 선택해 친구를 초대하자!

▲ 뽑기 결과에 따라 감상을 나타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