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드라이어드(대표 서영조)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레기온즈'가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레기온즈는 중세판타지를 배경으로 집단 전투를 지향하는 전략 배틀 시뮬레이션 장르로, 기존의 PC웹게임 이용자들이 익숙하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아울러 방대한 콘텐츠의 지역을 개척하고 영웅과 도시를 육성하며, 레이드와 PvP를 통해 랭킹을 정하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
NHN엔터는 레기온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5월 3일까지 매일 접속 시 골드와 식량아이템, 룬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리는데, 20일째는 ‘3성 영웅1’을, 25일째는 ‘4성 영웅1’의 레어 아이템이 제공된다. 추천 이벤트에서는 10명의 친구한테 추천을 받으면 350룬과 스페셜 등급 무기를, 20명의 친구가 나를 추천하면 4성 영웅 을 받을 수 있다.
시간대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맞춤형 시간 이벤트’도 열린다. 출근 및 등교 시간에는 10룬, 점심에는 레이드 보상과 메달 2배의 혜택이 있으며, 퇴근 시간대에는 상급 영웅 수소문 확률이 2배가 되고, 저녁타임에는 PvP 메달 드랍률이 2배 상향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최대 400%의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보너스 룬 지급 이벤트’도 열려 최초 결제 이용자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을 더했다.
드라이어드 서영조 대표는 “오랜 기간의 담금질을 거쳐 드디어 레기온즈를 이용자 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설렘과 기대가 교차한다”며 “레이드 경쟁과 PvP 약탈전에 모든 역량이 집중된 만큼, ‘레기온’ 간의 협력 및 경쟁 구도 속에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진수를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표준 레기온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공략 방법은 레기온즈 네이버 공식 카페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