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코리아는 오는 4월 24일(목) 코엑스에서 국내 그래픽스의 대축제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 2014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와 델이 주최하고 코리아그래픽스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는 그래픽 업계를 위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실무에 도움이 되는 그래픽 솔루션 구축 성공 사례와 제반 여건이 소개되는 종합 컨퍼런스이다. 올 해로 3회를 맞는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는 약 매년 1,0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 ‘Graphics 3.0’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될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 2014는 건축, 전자, 조선, 국방 등 제조업계의 각 산업별 그래픽스의 최신 사례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RTT의 Massimo Prando 디렉터가 Automotive Visualization & CGI in the age of 'Experience'에 대해 발표하며, 대우조선해양의 ‘차세대 설계협업시스템 구축 사례’와 LG전자의 ‘세탁기 제품 디자인 개발 사례’, 희림건축의 ‘건축설계에서 정보의 시각화 사례’, 도담시스템스의 ‘가상현실 기반 군사용 시뮬레이터’ 등 여러 산업군에 다양한 그래픽스 사례들이 발표된다.

또한 ‘Visualization WorkSpace & Graphics in Cloud’라는 Live Demo Zone을 마련하여 엔비디아, 실리콘스튜디오 등 관련 그래픽스 솔루션 데모가 직접 시연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행 사 명: 코리아 그래픽스 월드 2014
일 시: 2013년 4월 24일(목) 오전 9시 30분
장 소: 코엑스 3층 E홀
주 최: Nvidia, Dell
주 관: 코리아 그래픽스 커뮤니티
후 원: KCGS학회, COEX
협 찬: Leadtek, Adobe, Dassault Systems, Microsoft, PTC, Silicon Studio
홈페이지:http://www.koreagraphic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