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본격 리얼 야생 RPG’ '용문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3일(수)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문전'은 영토를 획득하기 위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의 묘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하는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용문전'은 금일 종료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미궁, 보스 금역, 모래성, 공성전 등 짜임새 있는 대규모 콘텐츠를 비롯해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용자들은 “강한 몰입도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 “공성전 등의 까다로운 PvP 시스템도 쉽게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 “OBT를 함께 할 길드원을 모집한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OBT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이번 '용문전' CBT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공유해 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용문전'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해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 이벤트’를 열고 OBT 시작 후 이용 가능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용문전'에 관한 서비스 소식과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