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

초통령 ‘양띵’을 <케로로팡팡>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CJ E&M은 자사의 유ㆍ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 (www.tooniland.com)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케로로팡팡> 내 논 플레이어 캐릭터(Non-Player Character, 이하 NPC)로 인기 크리에이터 ‘양띵’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CJ E&M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일본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 (http://kerorop.tooniland.com)에 인기 크리에이터 양띵을 등장시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다음 달 4일까지 <케로로팡팡> 안에서 양띵은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우렁찬 목소리로 여러 가지 미션(퀘스트)을 제공하게 되며, 양띵의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게이머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케로로팡팡>에서는 양띵 캐릭터 등장 및 가정의 달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케로로팡팡> 신규 가입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대폭 지원해주며, 양띵의 퀘스트(미션)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문화상품권, 투니툰,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양띵의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양띵in me> 앱을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아도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양띵in me> 앱 다운로드 수가 2만건, 2만 5천건을 돌파할 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무기 아이템 구입시 추첨을 통해 투니툰을 제공하는 ‘신규 무기 업데이트 이벤트’, ▲매일 플레이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평일 특정 시간에는 경험치를 2배, 주말 특정 시간에는 팡을 2배 더 제공하는 ‘가정의 달도 Hot하게! Hot time!’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유치원 의상, 카네이션 등 가정의 달에만 가질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CJ E&M은 양띵과 <케로로팡팡>의 콜라보레이션 내용을 담은 TV 광고도 방영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띵이 처음으로 참여한 TV광고인 <케로로팡팡>의 광고는 투니버스 채널 및 양띵의 유튜브, <양띵 in me>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M 관계자는 “평소 게이머들 사이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 그룹’ 파트너 양띵을 <케로로팡팡>의 캐릭터로 선정,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케로로팡팡>만의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