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단장 이권도) KT 불리츠 선수단이 나진 소드와의 트레이드 및 선수 영입을 통한 리빌딩을 단행했다.

KT 불리츠는 지난 4월 말 ‘인섹’ 최인석 선수와 재계약을 하지 않음에 따라 정글 포지션에 공백이 생겼고, 마침 리빌딩을 추진 중이던 나진 소드와 1:1 트레이드 및 신규선수 영입을 통해 선수단을 재편하게 되었다.

KT 롤스터는 지난 14일 NLB 3/4위전을 끝으로 KT 불리츠 선수단이 스프링시즌 일정을 모두 소화함에 따라 선수 영입을 위해 지난 15일 나진 e-엠파이어 구단과의 실무협의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 스프링 시즌에 KT 불리츠의 탑솔러로 활약했던 ‘레오파드’ 이호성 선수와 나진 소드의 탑솔러 ‘리미트’ 주민규 선수를 1:1로 트레이드 하고, 같은 팀의 미드라이너 ‘나그네’ 김상문 선수를 추가로 영입하는 데 합의하였다.

이번 트레이드 및 신규선수 영입에 따라 기존에 미드라이너였던 ‘류’ 류상욱 선수가 정글러로 포지션을 변경하게 되었고, KT 불리츠는 아래와 같은 새로운 팀구성을 완료하였다.


KT 불리츠 리빌딩 이후 변경 로스터

탑 라이너 : '리미트' 주민규
정글러 : '류' 류상욱
미드 라이너 : '나그네' 김상문
원거리 딜러 : '스코어' 고동빈
서포터 : '마파' 원상연



지난 스프링시즌 전 KT 애로우즈 선수단에 대한 리빌딩을 단행했던 KT 롤스터는 KT 불리츠 선수단도 개편을 마무리했다.

KT 롤스터 이권도 단장은 “지난 섬머시즌 준우승 이후 계속해서 결승전 무대조차 오르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다. 두 팀 모두 새로운 모습을 갖춘 만큼 이번 섬머시즌에서는 반드시 결승에 진출하여 우승컵을 들어올리겠다. 팬 여러분도 기대를 가지고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