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을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루(00:00~23:59)에 한 번 PC방에서 하스스톤에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100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번 PC방 접속 이벤트는 그 동안 하스스톤에 대해 보여준 성원과 열정에 감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PC방에서 하스스톤을 즐길 경우 골드를 획득, 카드팩을 구입해 덱을 풍성하게 만들거나 투기장에 입장, 자신의 실력을 겨루고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단 이번 PC방 이벤트 혜택은 하스스톤의 튜토리얼을 완료한 사용자만 받을 수 있다.

워크래프트(Warcraft) 시리즈에 기반한 블리자드 최초의 무료 게임이자 컬렉터블 카드 게임(Collectible Card Game, CCG)인 하스스톤은 지난 3월 PC로, 4월 아이패드 버전으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전세계에서 천만 명 이상이 즐기는 게임이다.

하스스톤은 공식 홈페이지와 한국 App Store를 통해 누구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원하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을 일반 플레이어들 뿐 아니라 PC방 업계에도 전면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하스스톤 iPad 버전의 경우, 한국 Apple ID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해야 원활하게 하스스톤 카드팩 구매 및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한국 Apple ID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고객 서비스 등의 이용 시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하스스톤 PC방 접속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