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영웅 '자가라(Zagara)'를 '영웅 집중 조명' 코너를 통해 소개했다.

'자가라'는 지난 4월 북미 최대 게임쇼 PAX East 2014 현장에서 첫 선을 보인 네 영웅 중 하나로 스타크래프트의 세 종족 중 하나인 저그의 특징을 고스란히 지닌 기술들을 가지고 있다.

히어로즈에서 '자가라'는 점막을 퍼뜨려 공격로를 감염시키고 끊임없이 적을 괴롭히는 저그 고유의 특징을 선보일 예정이다.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는 '맹독충 굴리기'와 선택된 적에게 히드라리스크를 내보내는 '추적 도살자', 그리고 땅굴 벌레를 소환하여 전장의 이곳 저곳을 누비는 궁극기 '땅굴망'를 포함해 다양한 저그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려 적들을 공략한다.

'영웅 집중 조명: 자가라' 편에서는 군단의 무리어미로서 저그 조직체의 중요한 일원으로 활약한 배경 이야기와 시공의 폭풍을 집어 삼키겠다고 자부하며 전장을 지배하는 전투 영상, 전장에서 유용한 도움말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팬 아트도 해당 블로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는 현재까지 공개된 27명의 영웅들은 물론 지속적으로 추가 공개되는 영웅들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와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는 순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 중인 히어로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