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에서 인기 캐릭터 ‘아라’의 신규 전직 라인 ‘소요’를 업데이트했다.

‘소요’는 신비한 혼령을 보유한 ‘아라’의 세 번째 전직 라인 1차 캐릭터로, 한층 강력하고 기민해진 근접 공격을 비롯해 요력(요괴의 힘)을 이용하여 그림자를 넘나드는 체술을 구사하는 무인으로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엘소드’에서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60레벨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 고레벨 콘텐츠의 재미요소를 빠르게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규 캐릭터 ‘소요’로 전직하는 유저 전원에게 ‘+10강 무기’, ‘경험치 100%’ 등 푸짐한 혜택이 포함된 ‘아이템큐브’를 8월 7일까지 지급한다.

이 밖에도 ‘아라’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 ‘여우 액세서리’를 100% 지급하고, 이달 말 업데이트 예정인 ‘아라’의 2차 전직 ‘그림자 아바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엘소드’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라’를 시작으로 주요 캐릭터 ‘엘리시스’, ‘애드’의 1, 2차 신규 전직 라인을 오는 9월 11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엘소드’의 ‘소요’ 캐릭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