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아우라(AURA)’에서 두번째 업데이트인 ‘소환수 : 나랑 친구가 되어 줄래?’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우라'의 2차 업데이트는 서버간 PvP 컨텐츠와 환수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서비간 PvP는 참여 인원에따라 1대1 PvP와 3대3 그룹PvP로 구분하여 진행되며 결투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용사의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된 환수 시스템은 40레벨 이상의 지옥 던전 및 서버간 PvP 등 게임중 획득한 환수혼을 통해 소환이 가능하며, 각 환수는 특색있는 스킬과 캐릭터 속성을 상승시켜주는 속성값을 보유하고 있어 각종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라 ‘친구 초대’ 기능이 추가되어 초대받은 회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초대 기능을 이용한 회원에게 레벨별 지존등급 목걸이 획득이 가능한 ‘약속의 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가방 확장, 우편 시스템과 친구 축복 UI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컨텐츠 수정이 진해되었다.

이와 함께 두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아우라 럭키세븐 이벤트에서는 업데이트 후 생성된 모든 신규 캐릭터에게 매일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신규 회원 지원이벤트와 1주일이상 아우라 미접속 회원이 복귀시 50만골드와 5종의 아이템을 즉시 지급받을 ‘돌아와요 아우라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처음 아우라를 시작하거나 기존회원이 다시 아우라를 이용할 좋은 기회이다.

'아우라'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