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서 ‘아라’의 2차 전직 캐릭터 ‘수라’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로 선보인 1차 전직 ‘소요’ 에 이은 2차 ‘수라’는 요술을 부리는 캐릭터 ‘아라’의 세 번째 전직 라인 캐릭터로, 구미호에 빙의되어 순간 이동과 연타형 스킬을 구사하여 강한 공격력을 지닌다.

‘엘소드’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라’로 전직하는 유저 전원에게 ‘+10강 무기’, ‘경험치 100%’ 등이 포함된 ‘비밀큐브’를 지급하는 ‘절대 클라스’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또 전직하지 않은 20레벨 미만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70레벨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하고, 레벨을 올릴 때마다 ‘넥슨캐시 티켓’, ‘+9강 무기’, ‘경험치 100%’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월 2일과 3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을 3배로 지급하고, 게임에 10분 이상 접속만 해도 ‘엘리시스 대형쿠션’과 인기 아이템이 포함된 ‘점핑 클라스 큐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소드’의 ‘수라’ 캐릭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