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8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액션 RPG '신검 온라인'의 런칭 임박 예고와 함께 홍보영상을 금일(6일) 공개했다.

'신검 온라인'은 화려한 스킬 효과, 깔끔한 모션과 타격감이 장점인 게임으로, RPG 요소와 무협 장르의 특징이 더해져 다양한 유저층을 아우를 수 있다. 또한, PVP 및 랭킹 시스템, 파티 시스템 등 무협에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을 더하였고, 다양한 시나리오와 투기장 등 부가적 요소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홍보영상은 정식 서비스 시작에 앞서 공개된 것으로, 게임요정 이신애가 '신검 온라인'을 직접 플레이하며 소개하고 있다. 특유의 밝고 해맑은 모습으로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는 신검온라인이 다가온 출시를 앞두고 최종 서버 안정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신검온라인의 방대한 콘텐츠를 미리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런칭 임박을 알린 '신검 온라인'은 차주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홍보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