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출근길 직장인 이용자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셔틀버스는 평일 오전 7시부터 8시 30분 출근 시간대에 맞춰 지역별로 운행된다. 1주차에는 '분당-서울'과 '김포-서울', '일산-서울' 노선이 제공되며, 2주차에는 분당선, 일산선과 함께 '수원-서울' 노선이 운영된다.

자신의 스마트 기기에 서머너즈 워를 설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이용 가능하며, 탑승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인 ‘마나’ 또는 3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머너즈 워 셔틀버스 외벽에 부착된 이벤트 번호를 게임 내 쿠폰 교환소에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도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출근길 교통 혼잡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유저분들이 서머너즈 워와 함께 조금이나마 여유롭고 편안한 아침 시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셔틀 버스 노선 및 탑승 시간 등 세부 운행 정보는 서머너즈 워 페이스북, 컴투스 공식 커뮤니티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