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퍼블리셔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베나토르'가 금일(27일) 구글플레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베나토르'는 공성전과 액션 RPG의 요소를 갖춘 모바일 RPG로 기본적인 영웅 수집과 육성, 원터치 콘트롤부터 생산, 강화 등 전략에 따른 조작 등이 특징이다.

네오아레나에서는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에 앞서 인기 개그맨 유세윤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베나토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세윤이 등장하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하였다.

네오아레나는 '베나토르'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네 가지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베나토르 후기쓰고! 상품권받고!’이벤트로 공식 카페나 이벤트 게시판에 '베나토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총 26명에게 차등 지급한다. ‘베나토르 상위랭킹 달성하고! 현금받고!’ 이벤트는 출시 후 한 달 동안 꾸준히 이용한 고객 중에서 10명을 선정하여 게임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세번째로 ‘베나토르 렙업하고! 캐시아이템 받고!’는 오는 9월 10일까지 기간 내에 15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하는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를 주며, 마지막으로 ‘베나토르 로그인하고! 폭풍 캐시 아이템 받고!’이벤트를 통해 오는 9월 26일까지 기간 내 게임 내 접속하면 캐시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아레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