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9월 중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기반의 캐주얼 MMORPG '에다전설:스피드'의 런칭 일정을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콘텐츠를 일부 공개한 '에다전설:스피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특징인 온라인 RPG이다. 신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이라는 주제로 5개의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에다전설:스피드'는 레벨 구간별로 만남과 선택, 준비, 항해, 지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게임이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올림포스와 티탄의 세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세력은 서로 상반되는 관계를 통해 분쟁필드, PvP 채널 등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빠른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도입한 '에다전설:스피드'는 사용하던 아이템이나 자신이 사용하지 못하는 타 클래스의 아이템을 이용하여 능력치를 강화하는 '병기의 밀서 시스템'과 몬스터 사냥 시 1분여 동안 해당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몬스터 변신 카드', 황금 광산 내 '포털'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에다전설을 더욱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탄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라며, “런칭까지 대대적인 시스템 리뉴얼 작업을 통해 확 달라진 에다전설을 보여 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다전설:스피드' 정식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