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전용 모바일 메신저인 '카발2톡'이 출시되었다. 게임 내에 접속해야만 가능했던 카발2 친구 및 길드원간의 채팅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카발2톡은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출시 되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카발2톡'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카발2톡의 IOS 버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카발2톡은 카발2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게임 상에서의 친구 목록과 길드 정보를 공유한다. 게임 내에 접속하지 않고도 게임에 접속해 있는 친구나 길드원과 자유롭게 채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 온게이트나 다음 등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카발2를 즐겼던 이용자는 카발2톡을 이용할 수 없다.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는 친구 목록에서는 현재 게임에 접속해 있는 친구의 리스트와 접속하지 않은 친구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길드 페이지에서는 게임 혹은 카발2톡을 이용중인 길드원과 함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다. 게임 내에서 카발2톡 이용자와 채팅을 하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아이콘이 표시되어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중임을 표시한다.


▲ 게임 내에서 보여지는 카발2톡 이용자의 채팅은 별도의 아이콘이 표시된다


카발2는 카발2톡 출시를 기념하여 9월 4일(목)부터 10월 8일(수) 정오까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발2톡을 설치해 이용한 기록이 있는 모든 카발2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이벤트]용맹한 기운의 두루마리를 비롯,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소모품을 지급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게임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하며, 카발2톡에 접속한 쿠폰함에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5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 이벤트 기간
- 2014년 09월 04일(목) 12시 ~ 10월 08일(수) 12시 까지

◈ 이벤트 대상
- 카발2톡을 설치하신 모든 플레이어.

◈ 이벤트 참여 방법
1) 카발2톡 다운로드 및 설치
2) 카발2톡 로그인
3) 길드원 및 친구와 대화

◈ 이벤트 상품
1) 카발2톡 이용 내역이 있는 모든 플레이어
- [이벤트] 용맹한 기운의 두루마리 10개
- [이벤트] 강인한 인내의 두루마리 10개
- [이벤트] 신비의 현약 I 10개

2) 카발2톡 이용 내역이 있는 플레이어 중 100명 추첨
-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