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EA의 대표 타이틀 FIFA15(이하 ‘피파15’)를 오늘 9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파15는 현실적인 물리와 선수 모습 및 감정을 표현한 점이 특징으로 차세대 기기의 성능을 활용해 높은 비주얼을 선보인다. 또한, 1대1 몸싸움이 더욱 격렬해 져, 상대방이 골을 못 넣게 하기 위해서는 온몸으로 방어를 해야 한다.

피파15는 선수들의 외모를게임에 옮겨 놓았고, 50개가 넘는 새로운 세이브 애니메이션과 개선된 AI의 골키퍼를 재현해냈다. 게임 속 골키퍼들은 현실의 골키퍼처럼 생각하며 움직임이 더 유연해져 더 많은 반응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피파15는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에 속해있는 모든 구단의 스타디움과 로스터를 완벽 재현했으며,경기 사이에 최신 축구 뉴스들을 제공한다.

피파15의 출시는 PS3, PS4 의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 Xbox 360, Xbox One의 얼티메이트 에디션, PSVita의 레거시 에디션, PC DVD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회 생산분 한정으로 여러 다운로드 콘텐츠 역시 증정 될 예정이다.

피파15는 심의 이용 등급은 전체 이용가이며, PS3, PS4, XBOX360, XBOX ONE, PSVita, PC의 여섯가지 플랫폼으로 모두 출시된다. (PSVita는 9월 26일 출시 예정)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