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이 지난 20일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단체관람관을 방문해 팬들을 위해 준비하기로 한 ‘KeSPA Day’ 이벤트가 25일 5시 대한극장에서 진행된다.

‘KeSPA Day’를 맞이하여 한국e스포츠협회에서는 우선 5시부터 대한극장 4층에서 인기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들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샤이’ 박상면, ‘매드라이프’ 홍민기(이상 CJ 프로스트), ‘카카오’ 이병권(KT 애로우즈), ‘스코어’ 고동빈(KT 불리츠), ‘오뀨’ 오규민, ‘쿠로’ 이서행(이상 나진 소드)의 여섯 선수들이 ‘KeSPA Day’를 축하하기 위해 총출동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e스포츠협회 공식트위터(@Official_KeSPA)에서는 ‘KeSPA Day’를 맞이해 10명의 팬을 초청할 예정이다. ‘KeSPA Day’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담아 멘션을 통해 응모한 팬 중 당첨된 10명에게는 지정 좌석 티켓과 함께, 5시부터 진행되는 팬사인회에 우선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또한 1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단체 관람에 참여한 관객 중 10명에게 ‘KeSPA Shop’ 9월 신상품인 삼성 갤럭시, KT 롤스터, CJ 엔투스의 유니폼 및 로고 티셔츠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은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이 지켜보고 뜨겁게 응원하고 있는 롤드컵에서 한국 선수들이 선전하고 있어 무척 기쁘다”며 “이 뜨거운 열기가 한국에서 더욱 가열될 수 있도록 결승전이 끝날 때까지 협회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롤드컵 단체 관람이 펼쳐지는 대한극장 7층 11관의 지정 좌석은 대한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단체관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