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탱크 레이스 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탱크 레이스 모드’는 기존 전장인 ‘항구’를 개조한 전장에서 특별 전차 'M24 Chaffee Sport'로 레이싱 경기를 벌이는 특별 모드로 10월 12일까지 서비스된다. 특별 모드에서는 3명이 한 팀을 이뤄 결승점까지 완주한 뒤 기지를 점령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트랙으로 변신한 전장에서 각종 장애물과 폭발물을 피해 달리며 상대팀을 공격할 수 있다.

특별 모드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특별 전차 M24 Chaffee Sport를 선택하면 참가할 수 있다. 더불어 특별 모드에서 승리를 거두면 ‘탱크 레이서 2014’ 훈장이 수여되고 추가 경험치와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임무도 진행된다.

한편, 워게이밍은 'It's time for a great rally'란 제목의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59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레이싱 복장을 갖춘 두 팀의 레이서들이 관중들의 환호와 응원을 받으며 정렬한 탱크 앞에 서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별 모드인 ‘탱크 레이스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