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팀버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며, 다음게임과 채널링 파트너십을 통해 테스터 모집 및 2차 CBT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6일까지 20일간 아제라의 비공개 테스트 모집을 진행하며, 이후 27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한 이후, 29일부터 2차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다음게임과의 채널링 파트너십도 발표했다. 다음게임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기존 계정으로 아제라 2차 CBT에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측은 "이번 채널링 협약으로 다음게임의 다양한 회원층을 확보, 보다 많은 테스터를 모집할 수 있으며 2차 CBT에서도 다양한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에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아제라의 2차 CBT 테스터 모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홈페이지에 방문해 응모권을 모으고, 획득한 응모권의 개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등의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이번 2차 CBT는 다음게임과 함께 진행하게 돼 더욱 뜻 깊게 생각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주실 수록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아제라 2차 CBT를 기다려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많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다음게임 아제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