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에이치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짜릿하고 통쾌한 횡스크롤 액션 RPG 신작 진삼국쾌타 for Kakao를 24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삼국쾌타 for Kakao는 앞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게임의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정통 삼국지의 방대한 스토리를 퀘스트에 접목시켜 게임을 진행할수록 삼국지를 읽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게임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일대 다 전투와 기본 공격에 스킬을 조합해 구사할 수 있는 무한 콤보는 숨통이 확 트이는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캐릭터 육성, 아이템 강화, PvP, 4인 팀플레이, 장수 등용 등 다양한 콘텐츠와 짜임새 있는 탄탄한 구성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군단전은 마치 온라인게임의 공성전을 즐기는 듯한 플레이 방식으로 모바일 게임의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비에이치소프트는 이번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하여 홍보 모델 신고은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신고은은 홍보 영상을 통해 낯설게 느낄 수 있는 게임명(쾌타)을 유저들이 재미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보여준다.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으로 최고급 무장 손상향, 원보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진삼국쾌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게임과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