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소프트빅뱅]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6일 자사의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코어프라이데이’이벤트를 통해 대규모 스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코어마스터즈’는 블랙 프라이데이 컨셉인 ‘코어프라이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스킨 17종, 준 레어 스킨 4종, 레어 스킨 7종, 상급 레어 17종에 해당하는 스킨들을 수량 제한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일괄 5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어프라이데이’는 사용자들에게 평소 가지고 싶었던 스킨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스킨 세일인 ‘코어프라이데이’는 11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제 1회 클랜 챔피언십’은 11월 22일을 시작으로 총 8번에 걸쳐 본선에 진출할 16개의 팀을 뽑게 된다. 예선으로 치러지는 ‘클랜 챌리지’ 대회는 매주 2장의 본선 진출권을 두고 2달간 진행된다. 본선에만 올라도 200만원 상당의 상금이 확보되는 시스템이다. 2015년 2월 중순 까지 매주 이어지는 이번 대회는 8번의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 진출팀을 가려내며, 예선에서 탈락한 팀도 8차 예선까지 무제한으로 재도전할 수 있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부담이 돼서 스킨을 사지 못했던 사용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동안 평소 가지고 싶었던 스킨들을 부담 없이 즐겼으면 한다”라며 “첫 ‘클랜 챌린지’ 대회에서도 수준 높은 경기력을 많이 보여주었다. 생각 보다 많은 팀들이 이미 프로의 경지에 올라와 있어 ‘제 1회 클랜 챔피언십’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전했다.

‘코어마스터즈’의 이벤트와 클랜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