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 2015 프리시즌에 이뤄진 많은 변동사항에 대해 플레이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도록 LoL을 즐겨 플레이하는 개그맨들이 직접 강사로 출연해 주요 변경점에 대해 가르쳐주는 영상을 11월 27일, '프리시즌 특강 마이크로사이트'에 공개했다.




LoL은 지난 25일(화) 2015 프리시즌에 돌입했다. 프리시즌은 다가오는 한 시즌 동안 LoL이 추구할 방향성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고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받아 그 방향을 더욱 정교하게 다듬는 기간이다.

2015 프리시즌의 주제는 ‘전략적 다양성’. 이에 따라 정글은 대격변이라는 표현이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변화가 일어났고, 주요 목표물과 아이템 등에도 여러 가지 수정이 진행됐다. 이러한 변화의 배경에는 특정한 메타에 지나칠 정도로 의존하는 모습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전략간 밸런스를 추구하기 위한 라이엇 게임즈의 의도가 자리잡고 있다.

11월 30일(일), 인기 개그맨들은 방송을 통해 프리 시즌의 변화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을 진행한다. 과목과 강사진은 아래와 같다.


이와 동시에 12월 11일까지 2주간 프리시즌 특강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프리시즌 수학능력평가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평가에서 만점을 받는 플레이어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한정판 스킨인 '선생님 피오라'와 '교수 라이즈'가 50명의 플레이어게 주어질 예정이며, 20승 IP 부스터 역시 20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 프리시즌 특강 마이크로사이트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