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협회장 서재응, 이하 선수협)가 주관하는 '2014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드(Players' Choice Awards, 이하 PCA)'의 ‘스타플레이어상’ 투표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PCA 시상 부문 중 하나인 ‘스타플레이어상’은 그 해 최고의 프로야구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프로야구 매니저'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이용자의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최형우 (삼성 라이온즈) ▲서건창 (넥센 히어로즈)▲강정호 (넥센 히어로즈) ▲박용택 (LG 트윈스)▲나성범 (NC다이노스) ▲김광현 (SK 와이번스) ▲민병헌(두산 베어스) ▲손아섭 (롯데 자이언츠) ▲양현종 (KIA 타이거즈) ▲김태균(한화 이글스) 총 10명의 선수가 올랐다. 투표 기간은 오는 12월 1일까지이며, 각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시상 부분은 올해의 선수상, 신인선수상, 재기선수상, 기량발전선수상, 모범선수상, 퓨처스 투수상, 퓨처스 타자상, 스타플레이어상 총 8개이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2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되고, 이 자리에는 500여 명의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PCA 상금은 선수들과 선수협이 지정한 유소년 야구발전 및 야구저변확대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로야구 매니저'의 ‘클래식 스페셜’과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투수/타자 골드카드 영입권’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방침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라이브사업실장은 “야구를 사랑하는 수 많은 이용자들이 직접 우수 선수를 결정하고, 시상한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다. '프로야구 매니저'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2014 PCA 스타플레이어상’ 투표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