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아서’시즌2에 ‘휘성형 카드’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밝게 빛나는 별을 테마로 디자인 된 ‘휘성형 카드’가 다수 적용됐다.

먼저, MR 등급의 ‘휘성형 아이부’와 SR+등급의 ‘휘성형 폴라리스’, ‘휘성형 로즈마리’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MR등급 ‘휘성형 오포네’와 ‘휘성형 레세리아’가 5연 뽑기에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 된 카드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각 카드 등급 별로 MR등급은 6배수의 공격력이, SR+등급은 5배수의 공격력이 적용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휘성형 아즈’와 ‘휘성형 몽블랑’이 추가 됐으며, 길드 요정으로는 ‘명예형 디우르나흐 검술’이 등장한다. 유저들은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휘성형 톨레미’ 및 ‘휘성형 로텔마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12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게임 내 차원 비경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경 탐색 중 일정 확률로 발생하는 차원 비경에서 3개 진영 강적을 사냥해 이벤트 아이템 ‘기네비어의 리본’을 수집한 유저에게는 강적 및 치아리 카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차원 비경을 클리어 해 수집 가능한 인자 조각을 모두 모은 유저에겐 2주년 업데이트 이후 해당 시즌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기사의 인자’를 지급한다.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