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제작한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BlazBlue: Continuum Shift Extend)’ PC 플랫폼을, 스팀 서비스를 통해 오는 1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는 아케이드 버전인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Ⅱ'를 이식한 대전 격투 게임으로서, 다양한 추가 요소가 더해졌다. 대대적인 게임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고 신규 캐릭터로 '레리우스 클로버'가 추가되었으며, 스토리 모드에 마코토, 발켄하인, 플래티넘, 레리우스 4인 캐릭터의 신규 시나리오가 추가되었다.



■ 주요 게임 특징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 "광기의 인형사"이자 칼 클로버의 아버지인 레리우스 클로버. "파동병기 이그니스"라 불리는 인형을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을 마스터하여 전투의 반전을 노릴 수 있다.

향상된 스토리모드 –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에서 일어났던 사건들을 다시 발견하고 체험하거나 전혀 새로운 4 개의 시나리오를 모험할 수 있다.

신규 게임모드 및 개선된 게임모드 – 언리미티드 마스 모드에서 최강의 적들에게 도전하거나, 어비스 모드에서 지옥 끝까지 싸워 내려가거나, 레기온 모드에서 동료들과 함께 적에 맞서 승리해보자.

대대적인 전투 시스템 조정 - 모든 신구 캐릭터들의 밸런스가 재정비되었으며 새로운 전략과 콤보로 보강되어 게임플레이를 절정으로 이끈다.

향상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인 온라인 팀 배틀과 팬들의 호평을 받는 블레이블루 멀티플레이어를 맘껏 누릴 수 있다.



이번 스팀을 통해 출시되는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디지털 버전은 추가적인 다운로드 콘텐츠인 블레이블루 아트 콜렉션과 총 16곡으로 구성된 스페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포함되어 출시된다.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 및 스팀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