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차기작 MMORPG ‘오스트 크로니클(Ost Chronicle)’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퍼펙트월드와 산하 개발스튜디오 ZULONG ENTERTAIMENT이 함께 개발하고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인 '오스트 크로니클'은 창조와 파멸의 끝없는 전투라는 독자적 세계관 아래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구현한 MMORPG이다.

또한 MMORPG 유저 취향의 다양한 탈 것 및 날개 등 다양한 코스튬과 함께 가상 조이스틱을 이용한 손쉬운 조작성,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 및 장비 시스템, 박진감 넘치는 액션,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이 오스트 크로니클의 특징이다.

'오스트 크로니클'은 12월 22일(월)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네이버 1,000마일리지와 1,000원 무료 결제쿠폰을 증정하며,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도 100% 추가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거대한 스케일만큼 게임성도 우수한 모바일 명작 MMORPG 오스트 크로니클이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미 대만과 중국 서비스를 통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작품인 만큼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빠른 시일 내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 크로니클'의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 PC 버전모바일 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