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자사의 감성연애 RPG '여우비'에서 공식 홍보모델 ‘하연수’가 직접 부른 '토닥토닥'이 오는 23일(화) 정식 발매된다고 금일(19일) 공개했다.

홍보모델 '하연수'의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돋보이는 '토닥토닥'은 따뜻한 기운이 담아낸 멜로디로, 남녀 간의 설레는 감정선을 조화롭게 풀어내고자 했다. 이 음원은 ‘여우비’의 메인 타이틀 화면에서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하연수' 주연의 단편영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로도 사용될 계획이다.

'토닥토닥'은 김수현이 부른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과 배우 박신혜의 'my dear(Feat. 비스트 용준형)', MC THE MAX의 히트곡을 작곡한 '김창락'과 타고난(Tagonan) 작곡가의 의기투합작으로, 넥스트무브의 게임과 단편 영화 '사이:여우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멜론 포함 총 9개 주요 음원 서비스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화) 발매 예정이다.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남녀 간의 설렘과 감성적인 부분 등 SNG 요소를 특히 강조한 모바일 RPG로, 단일 마켓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참여자 10만 명을 모집하는 등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여우비의 홍보모델 하연수가 직접 부른 OST가 12월 23일 정식 발매 예정이다"며,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음원으로도 느껴보시길 바라며, 정식 서비스를 앞둔 여우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1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아메리카노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혜택 가득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우비'의 OST '토닥토닥'은 티저 영상과 인터뷰 영상 및 단편영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클립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