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다음게임]



다음게임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PC방 프리미엄 혜택 서비스를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의 프리미엄 혜택은 다음게임PC방 가맹점 가운데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PC방에서 ‘플래닛사이드2’에 접속하면 30분마다 인증포인트 50을, 1시간마다 임플란트 5개 패키지를 지급한다. 120분과 240분 접속시에는 잭팟 인증포인트 250과 500을 각각 제공하며, 접속5분이 지나면 PC방 전용 하이퍼 부스트가 주어진다. PC방 더블 하이퍼를 장착하면 30분간 경험치 100%, 자원 100%, 스쿼드 경험치 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게임은 PC방 프리미엄 혜택 제공을 기념해 1월 26일까지 1시간 이상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1000인증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음게임은 “‘플래닛사이드2’ 유저들이 보다 풍성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방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 PC방 프리미엄 혜택 안내는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는 아우락시스라는 맵에서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