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디아블로3)의 새해, 새 패치 기념 이벤트를 현지 시각 기준 1월 16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과 2.1.2패치 적용을 기념하여 시행하는 이벤트로, 디아블로3를 즐기는 플랫폼에 따라서 조금 다른 형태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PC와 PlayStation4(이하 PS4), Xbox One 버전의 경우 보물 고블린이 2배로 생성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현재 만나볼 수 있는 보물 고블린 외에 2.1.2패치로 추가되는 보석 싹쓸이꾼(보석 드랍), 핏빛 도둑(핏빛 파편 드랍), 혐오스러운 수집가(제작 재료 드랍) 등의 고블린들에게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

PlayStation3(이하 PS3)와 Xbox 360 버전의 경우 전설 등급 아이템의 드랍율이 100% 상승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는 캠페인과 모험 모드에서 동일하게 버프 형태로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PC 버전은 각 지역 서버의 패치 적용 시각에 따라 유동적으로 이벤트 기한이 적용되지만, 콘솔 버전의 경우 모든 지역에서 동일한 시각에 이벤트가 시작되고 종료될 예정이다. 따라서 한국 PC 버전의 경우 2.1.2패치가 적용되는 1월 15일 이후에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콘솔 버전은 현지 시각과 동일한 시각에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