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게임에이드]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이 금일(28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게임에이드에서 선보이는 야심작 ‘던 오브 워’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그리스 신화를 배경 스토리로 삼은 흥미진진하고도 탄탄한 스토리 라인, 이를 따라 경험할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3D 그래픽이 특히 돋보인다.

‘던 오브 워’는 독특한 테마와 배경 원화, 티저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그러한 높은 기대감을 반영하듯 현재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여자 10만 명을 모집하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

이러한 ‘던 오브 워’는 오늘부터 2월 9일(월)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던 오브 워가 더 많은 분들께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해 드리고자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기회로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자들께만 제공하는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던 오브 워'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