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웹젠]



웹젠의 대표 MMOPRG ‘R2(Reign of Revolution)’가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를 초기화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1월 29일) R2의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를 초기화하고 새롭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이프리트 장비’와 ‘매터리얼 레전드셋’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오는 12일까지 2주 간 서버 내에서 65레벨을 가장 먼저 달성한 유저 총 20명에게 선착순으로 ‘강화된 태양 세트’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2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의 첫 공성/스팟전에 참여하거나 관련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등록한 유저 및 길드에게는 주화주머니와 행운의 매터리얼, 룬 등을 선물한다.

R2의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는 정식 서버와 동일한 컨텐츠에 경험치와 아이템, 실버 획득 확률 등을 상향시켜 육성의 부담을 줄이고 게임의 코어 컨텐츠를 한 발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특화 서버다. R2는 월정액 방식인 ‘오리지널 서버’와 부분 유료화 방식의 ‘오픈 서버’, 그리고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율을 상향한 ‘스피드 서버’ 등으로 서버 환경을 세분화,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22일 ‘R2’의 신년 첫 대형 업데이트인 ‘Re:Birth Part4, 악룡 메테오스’를 진행, 신규 보스 몬스터 ‘악룡 메테오스’가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과 지역 퀘스트 등의 컨텐츠 확충과 UI, 매크로 시스템 도입을 통한 편의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또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 ‘LG모니터’ 등의 경품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웹젠의 대표 MMORPG ‘R2’의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 초기화와 신년 첫 대형 업데이트 ‘Re:Birth Part4, 악룡 메테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