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져스 1기 출신 김영훈이 있는 여주대학교가 강적 한남대학교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진출했다.

31일 강남 역삼동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15 LoL 대학생배틀 리그 8강 2경기에서 여주대학교(생일축하해)팀이 한남대학교(한남대대표)를 2:0으로 제압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특히 인벤져스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여주대학교 미드 라이너 '0903' 김영훈의 리산드라가 맹활약을 펼쳤다.

이로서 여주대학교는 1경기 승자였던 우승후보 전남과학대와 결승 티켓을 놓고 피할 수 없는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하 4강 진출에 성공한 여주대학교(생일축하해) 팀장 강민규의 인터뷰 전문이다.



Q. 4강 진출에 성공한 소감은?

지금까지 한 번도 지지 않고 전승으로 4강에 올라 정말 기쁘다. 기세를 몰아 결승까지 진출할 수 있도록하겠다.


Q. 전반적으로 유리했던 경기인데, 위기를 맞이했었다. 당시 심정은?

잠깐 주춤했지만, 드래곤을 계속 먹고 있던 상황이라 드래곤만 내주지 않는 방식으로 경기를 풀어갔다.


Q. 1세트 초반, 카운터 정글을 통해 분위기를 끌고 왔던 것 같은데?

퍼플일 때 레드 카운터 정글을 하기 편해서 애초에 준비했던 전략이다.


Q. 2세트에서는 상대방의 카운터 정글을 완벽하게 대처했다. 알고 있었나?

자르반 4세가 워낙 초반에 강력하기 때문에 와드로 확인하진 못했지만 카운터 정글이 들어오면 다같이 모이자는 오더가 나왔다.


Q. 2세트에서 나르를 픽했는데?

우리 팀 탑 라이너의 주력이 나르다. 사실 1세트에서도 나르를 가져갈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웃음).


Q. 다음 상대가 강력한 우승후보인 전남과학대인데?

지금까지 만난 상대들이 우리팀 평균 티어보다 다 높았던 팀이다. 우리팀 미드인 김영훈 선수의 오더만 잘 따라갈 생각이다.


Q. 연습은 어떤 식으로했나?

같은 대학교 친구들이나 팀랭크 위주로 연습했다.


Q. 4강 진출로 상금도 두 배로 올랐다. 상금 사용 계획은 있는지?

일단 인원 수대로 나눌 생각이다. 개인적으로는 내 몫은 부모님께 드리려고 한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전남과학대가 이전 승리 인터뷰에서 누가 올라오든 상관이 없다고 했는데 붙어봐야 아는 것 같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