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에이드


◎타이틀 : 던 오브 워(Dawn of war)
◎지원 플랫폼 : 안드로이드 OS
◎서비스사 : 게임에이드
◎출시 예정일 : 2월 10일


■ 배경스토리: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 라인과 배경

고대 신들의 전쟁에서 패배한 밤의 여신이 수 천 년이 지난 지금 복수를 하기 위해 암흑의 성배를 만들어 인간계에 내려 보내고, 세계는 점차 암흑의 힘에 물들게 된다. 고대 카오스(혼돈의 신)의 자아는 주인공으로 다시 부활해 신성한 성배 조각을 수집하고 세계를 구하는 대장정에 오르게 되는데...


■ 게임 배경

목계마을은 주인공이 태어나는 것으로 설정된 고향 마을이다. 환경은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 달빛이 오래된 타운을 덮고 있는 느낌으로, 달빛 아래에 나무 그림자가 어른거리고 나무와 풀이 선명하게 보이도록 배치했다. 근처의 자연 풍경부터 공기 중의 희미한 안개까지, 복잡하면서도 세밀한 묘사는 직접 장소에 가서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 목계마을1]

[▲ 목계마을2]

페다스는 원래 고대 그리스 시대에 신을 숭배하는 부족이 개발하고 건설한 거주지 중 하나로, 신들의 전쟁 시기에 쇠락하게 되어 부족이 전멸하게 되었다. 천 년이 지난 지금은 이곳은 고대 시대의 유적만이 남아 있다.





■ 캐릭터 소개

1. 성기사 : 공격력은 다소 낮은 편이지만 높은 방어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상대방을 제압한다. 여성 캐릭터로 설정되어 있고 수호자의 힘을 상징하는 직업이다.




2. 마검사 : 다소 체력은 낮은 편이나, 쌍검을 활용한 민첩하고 빠른 몸놀림과 화려한 연계기로 상대를 쉽게 처치할 수 있다. 여성 캐릭터로 설정되어 있고 바람의 속도를 상징하는 직업이다.




3. 광전사 : 거대한 대검을 사용하는 광전사는 겉보기에는 파워형 캐릭터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든 능력치가 평균적으로 잡혀있다. 호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워풀한 남성 캐릭터로 설정되어 있으며, 절대적인 힘을 상징하는 직업이다.





■ 주요 시스템 소개

1. 가디언 시스템 : 가디언들은 이전의 기억과 힘을 잃어버린 고대의 신들이다. 현재는 그 힘을 대부분 잃어버리고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본능만이 남아 있으며, 플레이어를 돕는 것이 예전의 영광을 찾는 것과 일맥상통함을 느끼고 있다. 가디언(고신)들 간에는 각종 인연 시스템이 존재하므로 이를 이용하여 부관의 능력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 가디언 육성 시스템 : 좋은 가디언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디언의 능력치는 훈련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부관 훈련은 크게 2가지 부분으로 나뉜다.

- 본체 강화 : 가디언은 강력한 소환체가 있어야만 강력한 파워를 시전 할 수가 있다. 일일 훈련은 본체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 영혼 강화 : ‘던 오브 워’의 세계에는 수많은 고신들의 혼백이 존재한다. 혼백은 서로간의 융합을 통하여 경험을 획득하여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




2. 연옥 시스템 : 연옥시스템은 유저들의 전투력을 테스트하는 던전이라고 볼 수 있다. 이 시스템에서 만나게 되는 Boss 몬스터를 처치하면 캐릭터의 능력을 상향시킬 수 있다.

3. 연맹 시스템 : 연맹 시스템은 마음이 맞는 유저들끼리 모여 결성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의 일종이다. 연맹 건축물을 통하여 각 연맹원에게 버프를 주거나 연맹끼리의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부가 컨텐츠를 자랑하고 있다.

1) 연맹 자금 : 연맹원들의 골드, 다이아 기부 혹은 기도 등의 방식으로 쌓이게 되며, 각 연맹원은 일일 최대 골드 50만을 기부할 수 있고 다이아 기부에는 제한이 없다.
2) 연맹 발전도 : 연맹원들이 연맹 전용 퀘스트를 완성함으로써 발전도를 올릴 수 있다.
3) 연맹 인원 수 : 연맹의 등급에 따라 최대 가입 인원수가 증가한다.
4) 연맹 등급 : 연맹의 자금, 공헌, 건축물, 랭킹 등의 요소에 따라 등급이 결정된다.
5) 연맹 스킬 : 연맹 등급에 따라 연맹원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연맹 스킬 또한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