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피닉스의 변경된 로스터가 공개됐다.

도타2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한 프로 팀 목록에서 MVP 피닉스의 멤버가 바뀐 것이 공개됐다. 서포터를 맡고 있던 '힌' 이승곤과 오프레이너 '포렙' 이상돈이 빠지게 됐고 그 자리에는 전 포커페이스의 멤버인 '페비' 김용민과 동남아 팀 CSW에서 활동하던 'kPhoenii'가 합류했다.

MVP 피닉스는 i-리그, 스타래더 동남아 예선을 통과하면서 본선에 합류해 팬들의 기대를 받은 채 도타2 아시아 챔피언쉽(이하 DAC) 경기를 치렀으나 DAC에서 1승 14패로 최하위를 기록해 탈락했다. MVP 피닉스의 로스터 변경에는 DAC에서의 성적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김용민은 포커페이스에서 캐리와 서포터를 번갈아가며 맡아왔다. 서포터를 했을 때는 가끔씩 무리한 시야 장악을 시도하다가 끊기는 경우도 있었지만 공격적인 플레이로 공간을 창출하는 경우도 많았다. 'kPhoenii'는 CSW에서 1번 캐리나 미드를 플레이 해 왔다. 어떤 포지션을 맡든 다양한 영웅을 사용해 왔기 때문에 픽풀 문제를 꾸준히 지적받던 MVP 피닉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MVP 피닉스의 임현석 감독은 인벤과의 전화 통화에서 "리빌딩이 진행중인 상태라 멤버 구성이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틀은 잡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팀 내 이동을 한다고 밝혀진 이승곤과 이상돈이 포함된 MVP의 새 팀 로스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새 멤버를 갖춘 MVP 피닉스는 한국 시각으로 25일 오후 9시에 시그니쳐 트러스트(전 미쓰 트러스트)와 조인도타 MLG 리그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