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 깜놀닷컴(장덕현 대표)은 중국 온라인 게임 개발업체인 HAPU NETWORKS와 MMORPG ‘어택: 섬멸삼국’(이하 어택 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티저 사이트를 26일 오픈했다.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통해 게임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으며, 다가오는 6월 게임 런칭 때까지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깜놀닷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어택 온라인의 다양한 소식과 원화, 동영상,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깜놀닷컴에서는 지금까지 주로 무협 세계관의 게임을 선보였으나,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독창적으로 구현한 어택온라인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정통 MMORPG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깜놀닷컴을 통해 사육신, 108영웅전, 검 온라인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월 6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검 온라인은 오픈 2주만에 6개의 신규 서버를 오픈 하는 등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금일(26일) 오후 9시를 기해 신규 서버인 ‘금강복마’ 서버를 오픈하고, 구매한 금화에 따라 게임머니와 녹색보옥, 청색보옥,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깜놀닷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