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금일(2월 27일) 현재 서비스 중인 아우라킹덤의 2015년 업데이트 예정인 주요 컨텐츠 하우징 시스템과 신규 클래스 사이드(가칭), 홀리소드(가칭) 그리고 보스 몬스터 3종을 공개하였다.

전 세계 1300만 이상이 즐기고 있는 아우라킹덤은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엔 하우징 시스템과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공개 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하우징 시스템은 이용자가 게임 속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집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집안 인테리어부터 앞마당의 조경까지 이용자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하우징 시스템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단순한 꾸밈을 넘어서, 자신의 무기&코스튬을 전시할 수 있음은 물론, 염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하게 커스터 마이징을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친구 캐릭터를 자신의 하우스에 초대하여 자랑할 수 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 예정인 사이드(가칭)는 암흑 계열 마법을 주로 다루며, 소환수를 소환하여 전투에 활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홀리소드(가칭)는 “성스러운 힘” 축적이 가능한 성검(가칭)을 사용하는 클래스로서 성검에 축적 된 에너지의 폭발을 통해 자신의 스킬을 강화 할 수 있으며, 강화된 스킬에 따라 고유의 효과가 발휘 된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현재 성황리에 서비스 중인 아우라킹덤에 대해 앞으로 업데이트 될 새로운 컨텐츠 들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며 “게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운영에 대해 많은 관심과 조언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아우라킹덤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커스터마이징 하우스 내부 전경

▲ 커스터마이징 정원 전경


▲ 추가될 보스 몬스터 컨셉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