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에이드



게임에이드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유저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배경과 판타지 대작을 읽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최대 강점인 프리미엄 판타지 RPG로, 유저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부분과 자동 시스템을 적절히 반영한 흥미로운 조작 방식, 방대한 콘텐츠를 필두로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 인기게임 부문 5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등 높은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인기 상승세 ‘던 오브 워’는 3월 5일(목)부터 7일(일)까지 강력한 수호신을 얻을 수 있는 ‘신성소환’ 비용을 기존 180루비에서 150루비로 할인하고, 높은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를 구할 필요 없이 기본 아이템을 강화시켜 사용하는 ‘던 오브 워’만의 독특한 시스템을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5일(목)까지 ‘탐험’ 비용을 20% 할인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평소 신성소환과 탐험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유저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KT 올레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던 오브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