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현(굴욕) 선수가 CNTony를 상대로 최종 스코어 3:2로 아쉬운 패배를 맞이하고, 월드챔피언십 2위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1라운드에선 점혈과 연계 공격을 성공한 김성현이 유리한 고지를 먼저 점했다. 이어진 MYSnoker의 함사사영을 허영하기도 했으나 침착하게 빈틈을 노린 김성현이 공격의 적중하면서 1라운드를 먼저 따낸다.

2라운드는 전 라운드와 반대의 분위기로 흘러갔다. CNTony의 지속적인 공격에 김성현이 위기에 처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성현은 접근할 기회를 노리면서 침착하게 공격을 시도했지만, 지형을 활용해 원거리에서 공격을 난사하는 CNTony에게 쓰러지면서 패배하고 만다.

초반부터 점혈에 성공하며 CNTony의 체력을 절반 이하로 깎는데 성공한 김성현. CNTony는 혼미 공격을 이용해 분위기를 반전시키려 하지만 김성현의 돌진에 쓰러지면서 2:1 스코어로 김성현이 다시 앞서나가게 된다.

4라운드에선 서로 거리를 벌리고 기회를 엿보는 모습을 보인다. CNTony는 김성현의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진천금뢰를 설치하지만 이를 밟지 않은 김성현이 점혈에 이은 연계 공격을 성공한다. 하지만 재차 거리를 벌려 함사사영과 백보천양을 날리는 CNTony에게 크게 체력이 줄게되고 역전에 실패하며 마지막 라운드로 이어가게 된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점혈을 성공시키며 김성현에게 승기가 기우는 듯 했다. 하지만 원거리 공격의 이점을 잘 살리는 CNTony의 경기 운영이 빛을 발하기 시작한다. 김성현의 접근을 허용하지 않으며 CNTony는 계속해서 원거리 공격을 성공시키며 체력 차이를 역전시킨다.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 재역전을 노리며 김성현이 돌진을 시도하지만 공격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시간 초과로 패배하며 아쉽게 2위를 차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