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시장을 겨냥한 기대작 3종의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별이되어라!’를 필두로 ‘제노니아S(가제)’, ‘확산성 밀리언아서(이하 ‘밀리언아서’)’가 2분기 중 잇따라 출격할 전망이다. 특히 3종 모두 국내 RPG 마니아들의 검증을 거쳐 호응이 지속되는 게임들로 기세를 몰아 해외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별이되어라!(DRAGON BLAZE)’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판타지 모험 RPG로, 장장 1년 2개월째 국내 오픈 마켓에서 매출 순위 TOP 10을 고수하며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해외 무대에서도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노니아S(ZENONIA S)’는 글로벌 누적 5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하는 유명 브랜드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액션과 풍부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자체 개발 MORPG다. 최근 진행된 글로벌 유저 대상 CBT에서는 ‘몬스터웨이브’와 ‘아레나’, 실시간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가 호평을 얻으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밀리언아서(MILLION ARTHUR)’는 게임빌과 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가 협력 개발하여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 등 해외 대부분 지역에서 서비스할 카드 배틀 RPG다. 게임 고유의 화려한 비주얼, 탄탄한 세계관과 게임빌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되어 세계 시장에서 통할 게임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