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의 신작 웹게임 ‘사도: 신의 검(이하 사도 온라인)’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4월 2일(목)부터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8일(토) 3일간의 CBT를 마친 신작 ‘사도 온라인’은 마계의 봉인 해제로 마귀가 들끓는 인간계를 구원하는 사대문파의 모험을 다룬 작품이다. 유저는 도사(마법, 치료), 검사(마법, 제어), 무사(방어, 물리), 협객(물리, 치명)의 4개 직업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장비 강화, PvP 전장, 문파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나 자체 개발한 3D 엔진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며, Full 3D 영상으로 360도 회전 조작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편리한 캐릭터 조작과 스킬의 입체적 효과를 감상할 수 있어 시각적 재미가 크다.

아이템베이에서는 사도 온라인의 OBT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4월 15일(수)까지 게임 이용동의를 완료한 후 게임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회원을 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전원 증정하며 문화 상품권 1,000원 또는 온게이트 토큰 2,000원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