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콩두컴퍼니]

오는 4월 24일 금요일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 에서 진행되는 ‘ 일반인 LOL 리그’ 의 참가 신청을 일주일 연장된 4월 14일(화)까지 받는다고 행사 주관사인 콩두컴퍼니(대표 홍진호)에서 밝혔다.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일반인 LOL 리그’는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INC. www.riotgames.com)의 인기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로 진행되며 예선전은 온라인 상에서 16, 17, 18일, 오프라인 상에서 19일 총 4일간 치뤄지고 결승전인 본 행사는 4월 24일 금요일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에서 이뤄진다.

‘롯데월드 나이트 파티’에서는 초청가수 ‘러블리즈’의 축하공연과 함께 남규리, 유승옥과 함께 하는 철권7 일반인 이벤트 매치, 프로팀 KT롤스터와 일반인 리그 우승팀이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LOL 일반인 리그 총상금 규모는 300만원(1등 200만원, 2등 70만원, 3등 30만원)으로 일반인 리그 참여자들은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자유이용권뿐만 아니라 상금까지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콩두컴퍼니의 이사 서경종은 “이번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일반인 LOL 리그에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연예인 팀도 참가해, 예선전부터 참여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LOL일반인 대회는 위메프(http://goo.gl/n0h2EZ)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일반인 LOL 리그’ 에 참여시 롯데월드 나이트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