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전할 예정이다. 20일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에 있는 산타모니카에서 LA 서쪽 지역으로 본사 이전 계획을 발표했다. 현재 새로운 건물은 완성된 상태이며, 조만간 모든 직원이 이곳에서 생활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렇게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게 된 계기도 설명했다. 모든 직원이 하나 되어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고, 공동 작업을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였다. 또, 모든 직원이 편하게 출퇴근할 수 있도록 기존 사무실과 가까운 장소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 계획을 발표함과 동시에 라이엇 게임즈의 직원들이 생활하게 될 새로운 사무실 내부도 공개했다.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챔피언부터 한국의 피시방 문화에 영감을 받은 휴식 장소까지 볼 수 있었다. 모든 직원이 새로운 사무실로 옮긴 뒤, 또 다른 사진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출처 : 라이엇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 입구를 지키고 있는 애니와 티버, 많은 팬 아트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

▲ 한국 PC방 스타일의 놀이 공간. 뒤편에는 향수에 빠질 수 있는 고전 게임들이 있습니다.

▲ 중앙에 위치한 회의실. 챔피언의 이름들이 붙어 있습니다.

▲ 각 회의실은 해당 챔피언에게 맞는 물품들이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5개의 중세풍 건물들. 뜰에 둘러싸여 날씨를 즐기기 좋습니다.

▲ 직원들이 마음껏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 빌지워터 술집을 테마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