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던전 RPG,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글판이 4월 29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글판은 플레이어는 가상의 도시, 도쿄 히노와구를 무대로 사람을 공격하는 ‘이형’ 섬멸을 위해 결성한 비밀 조직 ‘특수부대 엑스’의 일원이 되어 미궁이 되어버린 도쿄를 위험에서 보호하기 위해 “해저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던전 RPG이다.

던전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파티 대원의 유형과 블러드 코드의 특징을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파티원을 구성해야 한다. 어비스를 탐색 중 ‘이형’이 내는 수수께끼도 재미를 더해 준다. 전투는 스피디 한 턴제 배틀로 진행되며, 직접 공격이나 블러드 코드의 스킬이나 스펠 등 다양한 공격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이형’은 각각 특성을 가지고 있고 그 속성의 약점을 노리는 것으로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니,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하여 적을 공략할 수 있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초회판에는 파워레코더 3개, 하치의 협기 굿즈 1개를 받을 수 있는 초회특전 다운로드 코드(DLC)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한정판에는 특제 아웃박스와 한국어로 번역된 111페이지 분량의 동경신세록 풀컬러 비주얼 아트북, 한정판 특전 DLC, 예약특전 DLC도 포함하는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는 15세이용가로 PlayStationVita 전용으로 출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