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스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신규 캐릭터 ‘중원의 타짜 : 비광’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비광’은 13번째 신규 PVE캐릭터로, ‘아라공주’, ‘갈가마귀’, ‘B’, ‘헤이디어즈’에 이어 '최강의군단'이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7개월 만에 5번째로 등장시키는 신규 캐릭터다.

‘비광’은 화투패와 우산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패를 던져 바닥에 착 달라붙을 때 느끼는 생활 속의 감각을 게임에 구현한 캐릭터다. 스토리 상으로는 눈웃음 뒤에 원한을 감추고 있는 비련의 여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최강의군단'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독특한 스킬을 전면에 내세우며, 지난 12월 ‘시즌2’ 선언 이후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대형 컨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오픈 이후 순위권 밖까지 밀려났던 PC방 순위가 이번 달부터 20위권에 (4월27일 기준, 22위) 안착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비광’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늘부터 오는 5월 27일 점건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컬렉션(아바타) 세트, 기념 엠블럼과 베누스의 키, 신규 정착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VIP 이용권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10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간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험치 획득률이 2배로 증가되며, 같은 기간 특정 시간 대에는 게임 내 아이템과 페니의 드랍률도 증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미리어드’도 오픈된다. 에이스톰 관계자는 “OBT 이후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로 현재 서버는 임계치에 거의 도달한 상태로, 신규 이용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추가 서버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게임 포털인 넥슨 포털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도 오늘(4/30)부터 개시된다. 넥슨 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최강의군단'을 즐길 수 있다. 에이스톰은 앞으로도 게임 이용자들의 접근성 개선을 위해 다양한 채널들과의 협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비광'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