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서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핑투가 8강 진출에 성공했다.

25일 강남 곰eXP스튜디오에서 열린 2015 립톤 섬머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16강 2주차 경기에서 핑투가 신생팀 Spectacle.A를 2:1로 제압하며 8강에 올랐다.

핑투가 이번 시즌 첫 출전한 Spectacle.A를 상대로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본선 단골 손님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1세트를 6:2로 승리했다. Spectacle.A는 전반전을 2:3으로 마치며 신예의 돌풍을 보여주는듯 했지만, 후반전에서 내리 3연패를 당하며 패배하고 말았다.

드래곤 로드에서 이어진 2세트, Spectacle.A는 첫 라운드와 두 번째 라운드까지 과감하고 결단력 있는 빠른 돌진으로 핑투를 당황시키며 2:0으로 앞서나갔다. Spectacle.A는 탄력을 받기 시작했다. 전반전을 무려 4:1로 앞섰고, 후반전 첫 라운드로 승리하며 5:1로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

그러나 쉽게 무너질 핑투가 아니었다. 1세트를 6:2로 쉽게 승리하며 방심했던 핑투는 위기를 느끼기 시작했고, 5:4까지 따라잡는 데 성공했다. 내리 4연속 승리를 거둔 핑투는 승부를 골든 라운드까지 따라잡았으나 다시 진형이 바뀐 마지막 세트에서 패배하며 1:1 동점을 맞이했다.

마지막 3세트, 초반은 Spectacle.A이 2:0으로 리드했다. 그러나 3라운드에서 핑투는 전원이 전멸했지만 Spectacle.A이 폭탄을 해체할 시간을 주지 않으며 역전승을 거뒀다. 이후 서로 계속 주고 받는 난전을 펼쳤고 결국, 꾸준히 8강에 오르고 있는 핑투가 6:4로 승리하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