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전남과학대는 강했다. 30일 강남 인벤 스튜디오에서 열린 삼성노트북-인텔인사이드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스프링(이하 LCB 스프링) 8강 B조에서 전남과학대 '돌하르방'와 국민대학교 '이걸국민이'가 만났다. '돌하르방'은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스노우 볼을 완벽히 굴리며 '이걸국민이'를 무너뜨렸다.

1세트의 선취점은 '이걸국민이'가 가져갔다. 국민대학교의 분위기가 올라오는 듯했으나, 탑과 봇 라인에서 '돌하르방'이 압승을 거뒀다. 선취점 이후로 '이걸국민이'에게 기회는 없었다. 21분에 바론을 가져간 '돌하르방'은 부드럽지만 단단한 운영으로 '이걸국민이'의 숨통을 조이며 1세트를 가져갔다. 심지어 경기 막바지에는 '돌하르방'의 미드 라이너 한상혁이 쿼드라 킬을 기록하는 장면도 연출됐다.

이어지는 2세트에서는 양 팀 모두 재미있는 조합을 선보였다. 전남과학대 '돌하르방'은 미드 바루스를, 국민대학교 '이걸국민이'는 탑 애니를 선택했다. 서로 치고받는 경기가 펼쳐졌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양 팀의 글로벌 골드 차이는 벌어졌다. 결국, 국민대학교는 초반 격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전남과학대 '돌하르방'이 4강 진출에 성공했다.


■ 삼성노트북-인텔인사이드 2015 LoL 대학생 배틀 스프링 8강 B조

전남과학대학교 '돌하르방' 2 : 0 국민대학교 '이걸국민이'

1세트 전남과학대학교 '돌하르방' 승 vs 패 국민대학교 '이걸국민이'
2세트 전남과학대학교 '돌하르방' 승 vs 패 국민대학교 '이걸국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