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 타이거즈가 연이은 한타 대승으로 짜릿한 역전을 만들어냈다. CJ 엔투스는 다 잡은 경기를 실수 몇 번으로 놓쳤다.


선취점은 CJ 엔투스가 가져갔다. 드래곤 지역에 머물러 있던 '고릴라' 강범현의 애니를 깔끔하게 잡아냈다.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쓰레쉬가 애니의 목에 쇠사슬을 걸었고, '앰비션' 강찬용의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들어가 킬을 가져갔다.

경기 시작 약 16분 경, 양 팀이 살벌하게 싸웠다. KOO 타이거즈가 먼저 '사냥 개시'를 활용해 싸움을 걸었고, CJ 엔투스 역시 물러서지 않았다. 이 한타에서 CJ 엔투스가 대승을 거두는 듯 했지만, '쿠로' 이서행의 빅토르가 상대 챔피언들을 저승길 동지로 삼으며 균형을 맞췄다.

두 번째 드래곤이 등장하자, 양 팀이 또 다시 크게 부딪혔고, 이번에는 CJ 엔투스가 완승을 거뒀다. 쉔이 렉사이에게 궁극기를 활용해 빠르게 합류했고, 아지르가 상대 주요 챔피언을 아군 쪽으로 배달했던 것이 컸다. 마무리는 '스페이스' 선호산의 코르키가 해냈다. 점점 격차를 벌린 CJ 엔투스는 바론 버프까지 손에 넣으며 승기를 굳혔다.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KOO 타이거즈가 역전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했다. 상대에게 한 번도 드래곤을 허용하지 않았고, 쉔을 덮쳐 처음으로 회색 화면을 선사하기도 했다.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리던 CJ 엔투스에게 제동이 걸렸다.

바론 앞마당 한타에서 KOO 타이거즈가 완승을 거뒀다. 그리고 자신들의 뒤에게 견제를 하던 코르키까지 쓰러뜨렸다. 당황한 CJ 엔투스는 우왕좌왕했고, KOO 타이거즈가 바론 버프와 드래곤 5스택을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었다. 역전을 허용한 CJ 엔투스도 최선의 노력으로 상대를 밀어냈다. '코코' 신진영의 아지르가 엄청난 활약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미 기세는 KOO 타이거즈 쪽으로 흘러간 뒤였다. 다시 한 번 드래곤 5스택을 쌓은 KOO 타이거즈가 CJ 엔투스의 추격을 뿌리치고,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